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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pisode | ESteem in Summer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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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16-07-13

본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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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가오는 무더운 여름!

에스팀 모델들은 어떻게 몸매 관리하는지

에스팀TV에서 공개합니다!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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저는 평소 시간이 날때마다 헬스장에 가서 웨이트로 운동을 한답니다.

꾸준한 운동만이 답이에요 여러분!!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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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평소 먹는 식단을 알려드릴게요.

저는 탄수화물은 바나나, 고구마로 섭취해요.
최대한 불포화지방으로 섭취하는게 포인트!단백질은 닭가슴살, 연어로  섭취하고, 지방은 견과류로 합니다!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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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샐러드 만느는 방법을 공개할게요.

양파찹, 토마토찹, 아보카도 연어를 넣고 통후추로 간을 맞춘 뒤

소금으로 마지막 간!

그리고 마무리는 레몬즙으로!

한끼 샐러드 완성~

아침식사를 거르는 일은 살찌는 원인이에요

호밀빵과 과콰물레로 건강한 아침을 챙겨드세요!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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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여름 몸매 비결은 하루 한시간 반 동안 운동하는 것!

헬스장에 가지 못할 땐 집에서 푸쉬업, 윗몸일으키기 등의 맨몸운동을 해요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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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식단은 건강한 샐러드를 챙겨먹는 것과 건강 음료를 꾸준히 마시기.

맛도 좋고 건강도 챙기고 일석이조~!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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저는 처음에 재미로 시작한 복싱이 제 몸매 관리 비결이 되었어요

호기심으로 시작했는데 재밌어서 지금까지 꾸준히 하고있어요.

복싱은 유산소 운동이라 하고나면 근력운동도 빼먹지 않고 해줘야해요!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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식단은 따로 없지만 가리지않고 잘 먹는게 저만의 비법이에요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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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여름 몸매 비결은 자전거!

가까운 거리는 웬만하면 자전거를 타고 이동하려고 해요.

그리고 자전거를 이용한 또하나의 방법은 팔 운동이에요!

자전거를 들고 들었다~ 놨다!

이게 별거 아니지만 큰 효과가 있어요

모두 자전거 타고 몸매 관리 해요!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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